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업단 소식

사업단 소식

광주·전남 로컬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포럼 성료

목포대학교로컬크리에이터육성사업단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 로컬크리에이터육성사업단은 지난 3월 21일(목) 70주년 기념관정상묵홀에서 ‘광주· 전남 로컬크리에이터 네트워크 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송하철 총장, 나광국 전라남도의원, 강정범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장, ㈜ 괜챦아마을 홍동우 대표 등 광주 전남을 대표하는 20명의 로컬크리에이터들과 사업단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포럼에서는 인천 개항로 프로젝트 이창길 대표의 ‘로컬비즈니스 2024’ 특강과 상생나무 대표인 (사) 상생나무 김종익 이사장의 ‘로컬창업과 사회적 경제’ 특강을 통해 로컬 비즈니스의 협업과 사회적 경제의 중요성이 논의되었다. 또한 이날 포럼에서는 20명의 로컬크리에이터들을 광주· 전남 로컬콘텐츠중점대학 멘토로 위촉하는 행사도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국립목포대학교 로컬크리에이터육성사업단 이진형 단장(관광학과 교수)은 “광주· 전남 로컬크리에이터 네트워크가 목포대 후문 상권뿐만 아니라 광주·전남의 로컬 상권 생태계를 로컬크리에이터 상권으로 혁신 시켜 나갈 수 있는 역할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올해 로컬콘텐츠 중점대학 사업을 해 나가면서 멘토로 위촉된 지역의 로컬크리에이터들과 다각적으로 협력하며 사업을 수행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